본문 바로가기
샤론 유치원, 초등학교

샤론유치원, 샤론초등학교(소식지 2024.4.20)

by 조이패밀리 2024. 6. 1.

샤론학교는 성경암송대회를 잘 치뤘습니다. 특히 선생님들이 암송에 열심을 내어 보너스?를 쟁취하였습니다. 선생님, 학생 모두 열심히 하였습니다. 매년 암송대회를 이어갈 예정인데,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기를 원합니다.

샤론학교는 매년 부활절예배를 인근 교회의 주일학교를 초대하여 함께 예배하는 전통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주춤하며 축소되었던 부활절예배가 올해에는 예년으로 회복되어 13개 교회의 37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드렸습니다. 예전에는 초등학교 교실을 터서 예배를 드렸었는데 이제는 커~다란 강당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샤론학교의 재정을 담당하는 미끄자매에 대한 이야기를 저번 편지에 말씀드렸습니다. 사랑플러스병원의 NGO ()더 러브 브릿지에서 바자회를 통하여 산소발생기 한 대를 구입할 자금을 마련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지금 미끄 자매는 이미 산소발생기 한 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6시간 이상 사용하면 열이 발생하여 기계 사용을 멈춰야 합니다. 그리고 산소통을 통하여 산소를 공급받습니다. 이때 산소통의 산소구입 비용에 문제가 있었고 정부의 보조가 끊겨가는 시점이라 말씀드렸습니다. NGO ()더 러브 브릿지를 통하여 산소발생기 한 대가 더 생기면, 이미 있는 기계와 번갈아 가면서 쓸 수 있기에 질좋은 산소를 쓰게되고 비용면에서도 해결이 되게됩니다. 연약한 자를 도우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좋으신 하나님의 브릿지입니다.